TERRA

하이트진로에서 6년만에 맥주신제품 ‘TERRA’를 앞세워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 청정라거 TERRA의 주라벨과 넥라벨에 호주 청정지역 골든 트라이앵글을 상징하는 역삼각형 모양의 디자인을 표현하며 오로지 TERRA만을 강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병 디자인에 토네이도를 상징하는 회오리 문양을 넣어 시원한 청정라거의 속성을 표현하였으며, 컬러도 ‘맥주병=갈색’이어야 된다는 공식을 깨고 국내 레귤러 라거중 최초로 녹색 컬러를 채택해서 청정라거 컨셉을 강조했다.

TERRA

하이트진로에서 6년만에 맥주신제품 ‘TERRA’를 앞세워 청정라거 시대의 개막을 알렸다. 청정라거 TERRA의 주라벨과 넥라벨에 호주 청정지역 골든 트라이앵글을 상징하는 역삼각형 모양의 디자인을 표현하며 오로지 TERRA만을 강조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병 디자인에 토네이도를 상징하는 회오리 문양을 넣어 시원한 청정라거의 속성을 표현하였으며, 컬러도 ‘맥주병=갈색’이어야 된다는 공식을 깨고 국내 레귤러 라거중 최초로 녹색 컬러를 채택해서 청정라거 컨셉을 강조했다.

Clean Lager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전국민이 선호하는 국민맥주를 만들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로 떠오른 환경에 주목.
‘청정, 자연, 천연’ 세 가지를 신제품 컨셉트에 적극 반영했다. 이에 전세계 공기질 1위를 자랑하는 호주의 청정지역인
골든 트라이앵글 맥아를 사용하여 청정라거로 차별화하는데 성공했다.

Clean Lager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는 전국민이 선호하는 국민맥주를 만들기 위해, 최근 소비자들의 가장 큰 관심사로 떠오른 환경에 주목. ‘청정, 자연, 천연’ 세 가지를 신제품 컨셉트에 적극 반영했다. 이에 전세계 공기질 1위를 자랑하는 호주의 청정지역인 골든 트라이앵글 맥아를 사용하여 청정라거로 차별화하는데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