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O

세계최대 철강기업중의 하나인 포항종합제철이 민영화를 계기로 POSCO라는 새로운 사명을 제정하면서 개발한 CI이다. 포항종합제철주식회사라는 포항의 지역명과 제철의 소재명으로 이루어진 긴사명으로 지금까지 인식되어온 굴뚝산업, 철 공장 이미지에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고객지향적인 기업 이미지와 미래 지향적인 첨단산업, 글로벌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하였다. 기존의 심벌마크와는 달리 모던하고 심플한 워드마크를 사용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의효율성을 높여주고 동시에 앞서가는 글로벌기업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POSCO

세계최대 철강기업중의 하나인 포항종합제철이 민영화를 계기로 POSCO라는 새로운 사명을 제정하면서 개발한 CI이다. 포항종합제철주식회사라는 포항의 지역명과 제철의 소재명으로 이루어진 긴사명으로 지금까지 인식되어온 굴뚝산업, 철 공장 이미지에서 고객에게 친근하게 다가서는 고객지향적인 기업 이미지와 미래 지향적인 첨단산업, 글로벌기업의 새로운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하였다. 기존의 심벌마크와는 달리 모던하고 심플한 워드마크를 사용함으로써 커뮤니케이션의효율성을 높여주고 동시에 앞서가는 글로벌기업 이미지를 표현하고 있다.

Brand Idea

포스코는 첨단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한계를 뛰어넘어 더 큰 가능성을 제시한다. 세상에 대한 의미 있는 고민으로 미래 삶의 소재를 실체화 하고 있다. 50년의 역사를 넘어 앞으로도 성장과 변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고자 한다. 이를 위해 포스코는 오늘의 생각과 틀, 방식을 깨트리고 한계에 도전한다.

Brand Idea

포스코는 첨단 기술력과 전문성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한계를 뛰어넘어 더 큰 가능성을 제시한다. 세상에 대한 의미 있는 고민으로 미래 삶의 소재를 실체화 하고 있다. 50년의 역사를 넘어 앞으로도 성장과 변화를 통해 새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고자 한다. 이를 위해 포스코는 오늘의 생각과 틀, 방식을 깨트리고 한계에 도전한다.

Modern

Hi-Technology

Global

Friendly

Modern

Hi-Technology

Global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