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tte Concert Hall

예술의 전당 이후 27년만에 서울에 오픈한 롯데콘서트홀은 국내 최초 빈야드스타일의 클래식 공연장으로 “Bringing People Together with Music” 이라는 음악과 사람이 하나되게 한다”는 브랜드컨셉으로 음악의 선율을 표현하기 위해 Motion Graphic Logo로 개발되었다. 음악의 선율처럼 서로 어우러져 도심속에 있지만 공연장에 들어오는 순간 Relax, Refresh 될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악을 통해, 삶의 질을 풍요롭게 제공하는 롯데그룹의 대규모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Lotte Concert Hall

예술의 전당 이후 27년만에 서울에 오픈한 롯데콘서트홀은 국내 최초 빈야드스타일의 클래식 공연장으로 “Bringing People Together with Music” 이라는 음악과 사람이 하나되게 한다”는 브랜드컨셉으로 음악의 선율을 표현하기 위해 Motion Graphic Logo로 개발되었다. 음악의 선율처럼 서로 어우러져 도심속에 있지만 공연장에 들어오는 순간 Relax, Refresh 될 수 있는 수준 높은 음악을 통해, 삶의 질을 풍요롭게 제공하는 롯데그룹의 대규모 사회공헌 프로젝트이다.

Bring People Together with Music

음악은 사람들을 하나 되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힘이 있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은 서울 시민들을 위한 모임의 장소가 될 것이다.
음악을 통해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음악을 통해 사람들이 하나 되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고 이번 프로젝트의 컨셉이다.

Bring People Together with Music

음악은 사람들을 하나 되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힘이 있다. 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은 서울 시민들을 위한 모임의 장소가 될 것이다.
음악을 통해 우리의 삶을 더욱 풍요롭게 하고,
음악을 통해 사람들이 하나 되게 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고 이번 프로젝트의 컨셉이다.

Brand Idea

도시 중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은 모두에게 열려있는 문화공간이다. 콘서트 홀의 세련되고 모던한 공간에서 최고의 클래식 음악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빈야드 스타일의 최적화된 설계로 입체적인 음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바쁜 도시 생활속에 있는 현대인들은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Brand Idea

도시 중심에 위치한 롯데콘서트홀은 모두에게 열려있는 문화공간이다. 콘서트 홀의 세련되고 모던한 공간에서 최고의 클래식 음악과 감동을 선사한다.
또한 빈야드 스타일의 최적화된 설계로 입체적인 음향을 경험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바쁜 도시 생활속에 있는 현대인들은 휴식과 여유를 느낄 수 있다.

Accesible

Modern

Immersive

Uplifting

Accesible

Modern

Immersive

Uplifting

Musical Immersion

롯데콘서트홀 그래픽 모티프 컨셉은 음악에서 전해지는 힘과  역동성을 감성적인 모티프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

Musical Immersion

롯데콘서트홀 그래픽 모티프 컨셉은 음악에서 전해지는 힘과  역동성을 감성적인 모티프를 통해 표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