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lite Beer

하이트진로에서 2017년 4월에 맥주가 아닌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를 출시했다.
맥주 원재료인 맥아 함량이 67%이상을 주류라 하고, 67% 미만을 발포주라고 한다.
가성비가 매우 높은
발포주 “필라이트”는 만원에 12캔으로 출시하여, 2019년 현재 5억캔 판매라는 대박상품으로 기록되고 있다.
가벼운 맥주를 뜻하는 네이밍 ‘필라이트’와 무거움을 상징하는 ‘코끼리’를 위트있게 조화시켜 패키지 디자인에 사용했다.

Filite Beer

하이트진로에서 2017년 4월에 맥주가 아닌 국내 최초 신개념 발포주 “필라이트”를 출시했다. 맥주 원재료인 맥아 함량이 67%이상을 주류라 하고, 67% 미만을 발포주라고 한다. 가성비가 매우 높은 발포주 “필라이트”는 만원에 12캔으로 출시하여, 2019년 현재 5억캔 판매라는 대박상품으로 기록되고 있다. 가벼운 맥주를 뜻하는 네이밍 ‘필라이트’와 무거움을 상징하는 ‘코끼리’를 위트있게 조화시켜 패키지 디자인에 사용했다.